스토리

[스크랩] ★=당신 올 수 없잖아요=★

한아름 (40대공주~~) 2009. 7. 8. 14:58

 

 

 

★~당신 올 수 없잖아요~★

 

아프다고 하면

당신 올 수 있나요

아니잖아요  그럴 수 없잖아요

 

외롭다 하면

당신곁에 있을 수 있나요

아니잖아요 그럴 수 없잖아요

 

아프다고 하고싶지 않아

당신 보내기로했어요

 

더는 내가 견딜 수 없어

잊기위해 몸부림치는 거예요

 

내 곁에 올 수 없음을 알기에

기다리지 않기로 했어요

 

오랫동안 당신 보면서

그리움 지울 수 없기에

욕심내지 않기로 했어요

 

기다림이 지쳐가는데

당신을 볼 힘조차 없는데

그래서 내 맘 놓기로 했어요

 

글/하늘꽃향기

 

 
 

출처 : ★=당신 올 수 없잖아요=★
글쓴이 : 하늘꽃향기 원글보기
메모 : 스크랩 게시물 꼬리말에 메모가 덧붙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