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그리고..

[스크랩] 일본여행 2 - 벳부 가마도지옥 -유노하나

한아름 (40대공주~~) 2009. 5. 28. 15:45

 

 

  

 

                이  티워 꼭데기까지 올라갔는데.. 사진은 윗부분만 찍었답니다. 너무 높아서..

 

 

 

 

 

 

 

 

 

 

   유노하나를 만드는 곳

 

                        유노하나(목욕제)를 자연적으로 만드는 집 - 천연기념물이라네요

 

 

   온천물이 펑펑 !!  여기에 손을 씻으면 뜨거운 기운에 시원!!!

 

 

              가마도지옥이라는데.. 뜨거운 기운때문에 지옥체험이라고 이름이 붙었답니다. 발을 담그니.. 피로가 말끔히 풀리네요

 

                   온천의 뜨거운 열에 계란이 삶아지고 있답니다. 게란 1개에 4년이 젊어진대요.. 저도 1개만 먹었답니다.

                                  너무 젊어지면 울딸이 절 못알아볼까봐서 ...  ㅎㅎ

 

                           김이 나는 이곳에 얼굴을 대면 10년이 젊어진대요 저는 2번 쏘였답니다. ㅎㅎ

 

 

 

  온천수의 온도가 90도.. 온도계가 부착되었어요

                                                             온천수가 김을 내 뿜어요 앞이 안보일 정도로..

 

 

                                 온천수로 만든 사이다 - 온천물에 발을 담그고 마시는 시원한 맛--

                                        병 위쪽에 구슬을 넣어서 나오는 양을 조절하니 사래들을 염려가 없는 아이디어 병이네요.

 

 

 

 

 

 

 

출처 : 일본여행 2 - 벳부 가마도지옥 -유노하나
글쓴이 : green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