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호호..

[스크랩] 완전범죄

한아름 (40대공주~~) 2016. 8. 16. 11:52


    완전범죄 어느날 우리집 개가 마구 짓길래 나가 보았다. 이상한 하얀 물체를 물어다 놓았다. 자세히 보니 허걱~ 옆집 딸들이 애지중지 키우던 하얀 토끼였다. 흙이 잔뜩 묻은 채 죽어있는 게 아닌가 ?등에 식은땀이 주르륵.... ? '?아~ 이걸 어쩐다. 저 망할 눔의 개시끼!!' 지난번에도 옆집 가서 덩 싸고 와서 경고 먹었다. 그 다음날 저시끼가 몰래가서 또 덩을 싸고 혼날까 봐 흙으로 발로 살짝 묻고 왔다. ?옆집 딸들이 놀다가 덩 밟았다고 난리가 났다. '아~ 망할 눔의 개시끼!! 빨리 잡아먹어야지.' 암튼 완전범죄를 저지르기로 했다. 죽은 토끼를 깨끗이 씻어, 드라이기로 뽀송뽀송하게 말리고 향수도 뿌렸다. 이 정도면 자연사로 보이기에 충분했다. 담 너머로 누가 있는지 확인했다. 아무도 없길래 살금살금 넘어가서 토끼우리에 예쁘게 넣어두고 아무 일도 없다는 듯이 집으로 돌아왔다. ? 조금 있다가 비명이 들리고 난리가 났다. 나는 천연덕스럽게 담 너머로 고개를 빼꼼히 내밀고 "무슨일이유?" 하고 물었다. 그 집 딸들과 아저씨는 새파랗게 질린 채 "토끼가~ 또 또끼가...." 말을 못 했다. 난 양심을 쓰윽 문질러버리고, "토끼가 어쨌단거유우?" 그러자 토끼 주인 왈 "어떤 미친 넘이 죽어서 땅에 묻은 토기를 깨끗이 빨아서 도로 토끼장에 넣어 놨어요."


출처 : 어른이 쉼터
글쓴이 : 호호맘 원글보기
메모 :